Planeando

Mi publicación:

20.12.22

내년에 저는 두 가지 다른 수첩을 사용할 거예요. 수첩 하나에 내 근무 일정을 적고 다른 수첩에 공부 일적을 적을 거예요. 이번 주는 2021년 한국어공부 계획을 세웠어요. 그래서 다음 주에 한국어를 다시 한 번 공부하기 시작하고 싶어요. 사실에.. 저는 내년 동안  계획을 다 할 수 있을 지 할 수 없을 지 모르겠어요. 하지만.. 해보고 싶어요!

Las correcciones:

Código de colores:
Fallos:  ortografía,  gramática,  estilo/formalidad, vocabulario
Correcciones:  bien,  sugerencia

✖내년에 저는 두 가지 다른 수첩을 사용할 거예요.

✔내년에 저는 다른 두개 수첩을 사용할 거예요.

A veces me complico la vida yo sola por intentar hablar castellano en coreano.😞

✖사실.. 저는 내년 동안  계획을 다 할 수 있을 지 할 수 없을 지 모르겠어요.

✔사 저는 내년에 계획을 다 할 수 있을 지 할 수 없을 지 모르겠어요.

Puse una partícula donde no era necesario y donde si tenía que ponerla pues compliqué las cosas. Así soy yo...😅

Texto corregido:

20.12.22

내년에 저는 다른 두개 수첩을 사용할 거예요. 수첩 하나에 내 근무 일정을 적고 다른 수첩에 공부 일적을 적을 거예요.

이번 주는 2021년 한국어공부 계획을 세웠어요. 그래서 다음 주에 한국어를 다시 한 번 공부하기 시작하고 싶어요. 사실 저는 내년에 이 계획을 다 할 수 있을 지 할 수 없을 지 모르겠어요. 하지만.. 해보고 싶어요!

Comentarios